실시간 이슈

카타르 월드컵 한국 가나 전 축구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피파랭킹

김이기자 2022. 11. 29.

카타르 월드컵 한국 가나 전 축구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피파랭킹 내용입니다. 28일 오후 10시에 열린 양 팀의 경기 결과는 3대 2로 가나 승리로 끝났습니다.

한국 가나 전 축구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한국 가나 전 축구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한국 피파랭킹은 28위입니다. 가나는 61위로 이번 월드컵 최하위입니다. 그런데 가나는 한국 대표팀에서 승리하며 승점 3점을 챙기며 조 2위로 올라갔습니다. 아래 내용에서 자세한 경기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피파랭킹
한국 가나
28위 61위

카타르 월드컵 한국 가나 하이라이트

다음은 카타르 월드컵 한국 가나 하이라이트 골장면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Tw8yBzsquc 

전반 시작 한국의 흐름은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전반 24분 가나 '모하메드 살리수' 선수의 헤딩슛을 막지 못하고 실점한 뒤 균형이 무너지면서 가나팀이 흐름을 잡았습니다.

10분 뒤 전반 34분 크로스로 올라온 공을 '모하메드 쿠두스' 선수는 헤딩슛으로 넣으며 2점을 앞서가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전반이 끝나면서 후반 한국의 분위기로 찾아오려는 공격적인 움직임으로 가나를 압박하기 시작했습니다.

후반 이강인이 교체 투입되면서 58분 날카롭게 올린 크로스를 '조규성'선수가 헤딩으로 1점을 추가하며 다시 기세가 한국으로 넘어왔습니다.

곧이어 후반 61분 또다시 조규성이 헤딩으로 1점을 추가하며 멀티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런데 기쁨도 잠시 68분 가나 '모하메드 쿠두스' 선수가 흘러나온 볼을 오른발로 강하게 차면서 추가 득점하였습니다.

한국은 계속해서 공격을 하였지만 결국 더이상 득점이 나오지 않고 가나에게 패하게 되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한국 축구 16강 경우의 수 대한민국 진출, 탈락 가능성 확률

카타르 월드컵 한국 축구 16강 경우의 수 진출, 탈락 가능성 확률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월 28일 가나전에서 패한 한국은 16강 진출의 길이 많이 험난해진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아직 포

news.kkss.co.kr

 

카타르 월드컵 한국 우루과이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카타르 월드컵 한국 우루과이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내용입니다. 한국은 24일 오후 10시에 열린 우루과이와 경기에서 아쉽게 '무승부'하였습니다. 우루과이 피파랭킹은 14위로 축구 강국

news.kkss.co.kr

 

카타르 월드컵 일본 '충격 독일 패'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카타르 월드컵 일본 '충격 독일 패'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내용입니다. 일본은 FIFA 랭킹 24위, 독일은 FIFA 랭킹 11위입니다. 당연히 무난히 독일이 승리할 줄 알았던 경기였습니다. 그렇지만 모

news.kkss.co.kr

H조 순위는 현재 단독 포르투갈 1위, 가나 2위, 우루과이 3위, 한국 4위로 한국 3차전인 포르투갈 경기가 정말 중요해진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카타르 월드컵 한국 가나 전 축구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피파랭킹 내용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