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카타르 월드컵 한국 우루과이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김이기자 2022. 11. 25.

카타르 월드컵 한국 우루과이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내용입니다. 한국은 24일 오후 10시에 열린 우루과이와 경기에서 아쉽게 '무승부'하였습니다.

한국 우루과이 하이라이트
한국 우루과이 하이라이트

우루과이 피파랭킹은 14위로 축구 강국입니다. 피파랭킹 28위 한국은 본선 H조 1차전에서 생각 이상으로 선방하였습니다. 다음은 스페인 코스타리카 경기 내용입니다.

한국은 우루과이와 역대 전적은 8전 1승1무6패입니다. 이러한 우루과이 상대로 한국은 전반전에 우루과이와 비등한 실력이었으며, 전반 35분 황의조의 완벽한 골찬스가 있었지만 아쉽게 놓쳤습니다.

전반 43분 '디에고 고딘' 선수가 헤딩이 골포스트를 맞으며 한국팀에게 운도 뒤따랐습니다. 이렇게 전반전은 양팀 모두 볼 점유율이 40%대였으나 약 3% 정도가 한국이 앞선 상태에서 경기를 마쳤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한국 우루과이 하이라이트

다음은 카타르 월드컵 한국 우루과이 하이라이트 장면입니다.

이번 한국 우루과이 경기의 심판은 상대의 반칙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파울을 선언하지 않았습니다. 좋은 찬스에서도 우루과이 파울로 인해 기회를 놓친 경우가 많았습니다.이런 모습에 분노한 벤투 감독은 항의하다가 심판에게 옐로카드를 받기도 하였습니다.후반에는 양팀모두 이렇다할 득점없이 경기를 마무리하였습니다.

2022.11.24 - [실시간 이슈] - 카타르 월드컵 일본 '충격 독일 패'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카타르 월드컵 일본 '충격 독일 패'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카타르 월드컵 일본 '충격 독일 패'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내용입니다. 일본은 FIFA 랭킹 24위, 독일은 FIFA 랭킹 11위입니다. 당연히 무난히 독일이 승리할 줄 알았던 경기였습니다. 그렇지만 모

news.kkss.co.kr

이제는 같은 11월 28일 가나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팀이 속한 H조에서 겨룰만한 팀인 가나는 25일 1시 같은 h조 포르투갈과 1차전을 가집니다.

지금까지 카타르 월드컵 한국 우루과이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골장면 내용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