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면접때 청바지 이슈 꼰대 VS MZ세대 feat. 전현무

김이기자 2023. 9. 8.

전현무의 MZ 면접자 비판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논쟁의 여지를 두고 있습니다. 9월 3일 방송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의 결정사 대표 성지인과 25세 지원자 사이의 대화는 면접문화와 세대 간 이해 차이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어떤 의견이든 상관없이, 이러한 상황은 우리가 어떻게 면접과 사회적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가치를 부여하는지에 대한 고찰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께 이런 질문을 던집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면접때 청바지
면접때 청바지

 

면접때 청바지

 

언론고시 그랜드슬램을 차지한 전현무가 MZ 면접자를 향한 비판의 불빛을 내비친다.

지난 9월 3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23회에서,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매칭 매니저 최종 면접을 진행했다.

이번 면접에서 참가한 지원자는 단 두 명뿐이었으며, 31세와 25세의 지원자였다. 성지인은 먼저 25세 지원자에게 주목하며 "면접때 청바지 착용은 처음이야"라고 비판했다.

 

면접때 청바지 논쟁
면접때 청바지 논쟁

 

 대박 어쩜! '면접때 청바지' 전현무 발언에 대한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면접때 청바지 영상 바로가기

 

 

전현무 역시 언론고시 그랜드슬램을 차지한 경험으로 인해 성지인의 면접때 청바지 복장에 대한 비판에 공감했다. "오피스룩을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했으며, 이연복 역시 "자유로운 복장은 중요하지만 다른 이의 기분을 생각해야 한다"고 의견을 덧붙였다.

성지인은 지원자에게 "왜 이렇게 복장을 선택한 거야?"라고 물었고, 25세 지원자는 "면접에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싶어서"라고 설명했다.

성지인은 강한 면접 스타일로 질문을 이어갔고, 지원자의 답변에 대해 만족하지 못했다. 이에 MC들은 그의 강경한 스타일을 분석하며 의견을 나눴다.

그러나 마지막에 25세 지원자가 "어리고 예쁜 대표님과 함께 일하고 싶다"라고 말하자 성지인은 환한 미소를 띄웠다. 이에 전현무는 재치있게 "어리다고 하니까 기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결론

이야기의 결론에서 우리는 면접과 사회적 대화의 본질적인 중요성을 되새겨보아야 합니다. 면접때 청바지 복장에 대한 전현무와 성지인의 다양한 세대와 경험 사이에서 발생한 이해 차이를 보여주었으며 어떤 입장이든, 상대방을 존중하고 이해하는 능력은 항상 필수적입니다. 면접은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평가하는 기회이며, 자신의 가치를 표현하는 것과 상대방을 고려하는 것은 동시에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언제나 상대방과의 대화에서 상호 존중과 이해를 추구하며, 이를 통해 더 나은 소통과 협력을 이루어나가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18살 고등학생 개발한 급발진 확인장치 대박!

18세 고등학생 개발한 차량 문제와 운전자 과실을 판별하는 혁신적인 장치를 개발했습니다. 급발진 추정 사고 시 어떤 페달을 밟았는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급발진 확인장치는 운전자의 행

news.kkss.co.kr

 

 

추석 연휴 대체휴일 언제일까요?

추석 연휴 대체휴일 언제일까요? 8월 31일 발표에 따르면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됩니다. 이밖에 남아있는 2023년 휴일 정보도 알려드릴께요. 추가로 이번 임시공휴일 동안 고속도로 통행료

news.kkss.co.kr

 

 

추석 숙박 할인쿠폰: 정부 3만원 지원

황금연휴 기간 추석 숙박 할인쿠폰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연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이 기회를 활용하세요. 이 쿠폰은 전국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며, 2023년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

news.kkss.co.kr

 

반응형

댓글

💲 추천 글